About

Different Insight,
Different Solution

데이터 기반 국내 최고의 전략적 인사이트로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을 움직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ccount Planning

소비자에 대한 맞춤 분석을 통해 브랜드 진단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도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 브랜드 진단 및 컨설팅
  • 소비자 리서치

Connect Planning

최신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서 분석과 소비자 인사이트 결합을 통한 성과 중심의 캠페인 전략 제안과 실행

  • 데이터 드리븐 캠페인 전략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성과 모니터링

Hybrid Planning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현주소를 확인하고 환경과 트렌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시

  • 브랜드 디지털 활동 진단 및 컨설팅
  •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 소비자 데이터 분석

Marketing Trend

경험이 중요한 시대, 옥외 매체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시각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

ExperienceThrought five sences

소비자가 구매의사결정을 하기 전에 정보를 취득하는 데 있어, 오감을 통한 경험이야 말로 가장 좋은 방법이다
(Fulberg)

인간이 정보를 습득하는데 80% 이상 의존하는 시각, 가장 강력한 브랜드 연상을 창출하는 것은 직접적인 시각적 경험이다.

ImagenationAbout Experience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떤 기능을 가졌는지 꼼꼼히 살피기 전에 먼저 생각하는 것은

내가 구매했을 때 어떤 경험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상상이다.

Immersion

참여는 소비의 새로운 형태가 되었다. 모바일화 그리고 디지털화된 생활이 자리잡음에 따라 사람들은 ‘상품’보다도 ‘경험’에 더 큰 비중을 둔다.

‘거대한 어느 것’ 그리고 ‘어디에 있는 것’ 등의 몰입’ 상태를 만들 수 있는 대형 미디어가 옥외광고의 커다란 트렌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키네틱, 2014

We are a Data-Driven Total Marketing Solution Company

Best Data & System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타겟 공략이 필요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시스템으로 개발합니다.

브랜드 타깃 분석

최신 데이터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미디어 전략을 수립합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미디어 플래닝 시스템을 구축하여 업종, 브랜드, 타깃부터 면밀하게 분석하여 클라이언트에게 맞춤 전략을 도출합니다.

브랜드 타깃 분석
버스+지하철+빌보드+스포츠+쇼핑몰+공항광고

최적예산 배분 및 통합효과 시뮬레이션
그리고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대한 모니터링 및 분석

미디어 전략 및 구매

OOH 매체사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유리한 미디어 실행안을 제안합니다.

소비자와의 모든 접점을 설계하고 효율적으로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는 전문인력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특히 OOH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운영.관리하거나 다양한 간접 광고를 기획. 수행하는 전문인력을 확보하여 효과적인 운영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미디어 전략 및 구매 미디어 전략 및 구매

미디어 집행 및 사후 분석

미디어 집행시 철저한 관리는 기본, 집행 후 분석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미디어플래닝을 시작으로 미디어 믹스, 예산수립, 전략구성, 매체바잉, 모니터링, 광고 효과분석까지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미디어 집행 및 사후 분석
버스+지하철+빌보드+스포츠+쇼핑몰+공항광고

최적예산 배분 및 통합효과 시뮬레이션
그리고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대한 모니터링 및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