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ifferent Insight,
Different Solution
데이터 기반 국내 최고의 전략적 인사이트로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을 움직이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ccount Planning
소비자에 대한 맞춤 분석을 통해 브랜드 진단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도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 브랜드 진단 및 컨설팅
- 소비자 리서치
Connect Planning
최신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서 분석과 소비자 인사이트 결합을 통한 성과 중심의 캠페인 전략 제안과 실행
- 데이터 드리븐 캠페인 전략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성과 모니터링
Hybrid Planning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현주소를 확인하고 환경과 트렌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시
- 브랜드 디지털 활동 진단 및 컨설팅
-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 소비자 데이터 분석
Marketing Trend
경험이 중요한 시대, 옥외 매체 역시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시각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
ExperienceThrought five sences
소비자가 구매의사결정을 하기 전에 정보를 취득하는 데 있어, 오감을 통한 경험이야 말로 가장 좋은 방법이다
(Fulberg)
인간이 정보를 습득하는데 80% 이상 의존하는 시각, 가장 강력한 브랜드 연상을 창출하는 것은 직접적인 시각적 경험이다.
ImagenationAbout Experience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떤 기능을 가졌는지 꼼꼼히 살피기 전에 먼저 생각하는 것은
내가 구매했을 때 어떤 경험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상상이다.
Immersion
참여는 소비의 새로운 형태가 되었다. 모바일화 그리고 디지털화된 생활이 자리잡음에 따라 사람들은 ‘상품’보다도 ‘경험’에 더 큰 비중을 둔다.
‘거대한 어느 것’ 그리고 ‘어디에 있는 것’ 등의 몰입’ 상태를 만들 수 있는 대형 미디어가 옥외광고의 커다란 트렌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키네틱, 2014
We are a Data-Driven Total Marketing Solution Company
Best Data & System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타겟 공략이 필요한 데이터를 축적하고 시스템으로 개발합니다.
브랜드 타깃 분석
최신 데이터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미디어 전략을 수립합니다.
미디어 전략 및 구매
OOH 매체사들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유리한 미디어 실행안을 제안합니다.
미디어 집행 및 사후 분석
미디어 집행시 철저한 관리는 기본, 집행 후 분석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